본문 바로가기

게임

#피파온라인3 06W월드컵 출시, 주요선수 능력치 분석 - 개이득컴퍼니 (개이득 OF GAME)

안녕하세요 개이득컴퍼니입니다!!!


이번분석은 7월1일부터 출시되는 06W월드컵에 대해 분석하려고 합니다~~


피파온라인이... 미친거 같아요... 정말... 너무좋아...


전시즌을 통틀어 월베,월레를 제외하고는 가장 좋은 시즌카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잔루이지 부폰>


<칸나바로>

레알마드리드라 좋지만... 키가작아서 쓰기엔 애매하네요

풀백으로 쓰기에도 크로스가 낮아서 애매애매...



<패트릭 비에이라>

인터밀란 만세이!!! 인터밀란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안드레이 세브첸코>

스텟 진짜 깔끔하네요... 다만 짧패가 낮습니다. 10드록바처음 능력치는 좋지만 연계는 기대하기 힘들겠네요.



<프란체스코 토티>

스테미너 조루... 몸싸움은 그나마 좋아졌네요...



<히카르도 카카>

확실히 이번패치로 인해서 밀란들이 부활할 것 같네요.


 



<루이스 피구>

역시... 갓피구... 하지만 골결이 좀 낮네요...



<호나우지뉴>

볼컨... 드리블보소... 하지만 역시 스테미너가... 조금 딸리네요...



<루카 토니>

진짜 아마 06시즌 공격수중에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거북이 루카토니의 속가가 무척 빨라졌습니다.



<루카스 포돌스키>

갓포돌... 아마 뮌헨 소속이라 비싸지 않을까 싶네요... 독일케미 하시는 분들도 있고...



<에르난 크레스포>

역시 인테르...



<미소슬로프 클로제>

루카토니와 더불어 역시 06시즌 공격수 2대장으로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능력치가 정말 ㄷㄷㄷ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