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피파온라인3 이벤트 - 개이득컴퍼니 (개이득 OF GAME)


안녕하세요!! 개이득컴퍼니입니다!

오늘의 개이득은!!! 바로 피파온라인3 이벤트에 관한 소식인데요.

그 개이득의 관해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현재 신규,복귀감독 이벤트가 한창입니다!!!


무려 월드베스트 0강선수팩과 0강선수팩인데요~


아쉽지만 자기가 갖고 싶은 선수를 갖는 것이 아닌 팩을 돌려서 랜덤으로 선수가 나오는 건데요ㅠㅠ


그래도 드록바나 안정환이 나온다면 0강이라도 너무 좋지 않을까요?


거기다가 각각 500, 1000만 EP까지 준다니... 거기에 20LV경험치 획득권이라니!!!


바로 드록바나 안정환 나오면 먹이면 되겠네요 ㅎㅎ


현재 피파를 잠시 접으셨더라도 받아 두시는게 개이득!!! 일것 같네요~


거기에 버닝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마일리지와 선수팩, 경험치, EP를 얻을 수 있는 기회랍니다~~


이건 현재 게임을 하시고 계신 유저분들에게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77데이 이벤트~~ 일주일간 접속만해도 선수 조각과 각종 아이템을 주네요~


피파를 잠시 접고 계신분이라도 하루에 5판정도씩만 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도 잠시 접고있지만 5판씩은 꼭꼭 하고있네요 ㅎㅎ


6~10판은 PC방에서만 혜택이 된다는점 알아두시구요~


저는 벌써 이벤트로만 3천만원 가까이 수익이 났습니다~


제일좋은 점은 조각을 주는 건데요~


조각도 선수로 바꿔서 팔다보니 금방 수익이 나네요~


여러분도 어서 이 개이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